리셀 (RESELL) 에 대하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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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판매는 제품을 구입한 다음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이 활동은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지만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발달로 특히 최신 운동화와 함께 온라인 거래가 더 쉬워졌습니다. 운동화와 같은 제품은 재판매 가치가 높고 이를 취급하는 쇼핑몰이 생겨나면서 활성화 요인이 되고 있다.

재판매를 고려할 때 이러한 활동의 ​​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

그것은 긍정적이다

우선 수요가 높은 소수의 제품이 더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있고, 한정 수량으로 등장하는 한정판 제품이나 구하기 힘든 레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리셀러는 필수 역할이며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경쟁하는 이러한 활동은 제품 가치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가져올 수 있으며, 이는 시장이 공정하게 기능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반면 재판매에는 부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.

먼저 제조사나 판매자가 제품의 가격을 포함한 공급망을 조작함으로써 리셀러가 상대적으로 적은 노력으로 큰 이익을 낼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는 지점이 있다. 또한 시장에서의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고 소비자에게 비정상적인 가격을 지불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(현재 나이키의 덩크스는 범고래를 시작으로 지금의 잿빛 안개까지 재판매가가 30만원이 넘는 신발을 계속해서 출시하며 가격을 안정시키고 있다. 그래서 긍정적으로만 볼 수는 없다)

그래서 재판매를 고려할 때 이러한 부정적인 측면을 최소화하면서 제품의 가치를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
되팔 때는 상황에 따라 자신의 이익에 집중하는 것이 좋고, 팔 때는 정가보다 높은 가격에 사는 것이 좋고, 그럴 때는 정가보다 낮은 가격에 사는 것이 좋다. 좋은 것과 나쁜 것 사이에서 선택하기보다는 구매하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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